탕어뮌데 내에 위치한 Zimmer in Tangermünder Innenstad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inckelmann museum에서 14km, St. Mary's Cathedral and Prignitz museum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탕어뮌데에 자리한 Pension Am Buhnenkop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14km 거리에 있는 Winckelmann museum, 43km 거리에 있는 St.
탕어뮌데에 자리한 Pension Luis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199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St. Mary's Cathedral and Prignitz museum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탕달에 자리한 Pension-Roex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Winckelmann museum에서 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Wust에 자리한 Pension Schwarzer Ad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2km, Winckelmann museum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St.
Arneburg에 자리한 AN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25km, Winckelmann museum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ANKER의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lietz에 자리한 Pension Kuhn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St. Mary's Cathedral and Prignitz museum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탕달에 자리한 Pension Sellent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21km, Winckelmann museum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스탕달 내에 위치한 Stendaler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20km, Winckelmann museum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슬리퍼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겐딘에 자리한 Goldener An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밀레니엄 타워 엘바우엔파크에서 49km, 메쎄 마그데부르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1882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탕어뮌데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탕어뮌데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탕어뮌데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탕어뮌데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