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VIKTORIA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 자르브뤼켄 중앙역, 자를란트 의회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Music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8분 거리,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1km 내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Mikroapartments Klarentha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10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0km, 자를란트 의회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Mikroapartments Klarentha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10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ROOFTOP RESl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자르브뤼켄 중앙역, 자를란트 주립극장, 자를란트 의회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인블리터스돌프에 자리한 Aparthotel Zum Dom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클라인블리터스돌프에 자리한 Hotel Am Markt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15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6km, 자르메세 페어에서 18km, Ludwigspark Stadion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Marpingen에 자리한 Gästehaus Schu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메세 페어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34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35km, 자를란트 의회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a 5-minute drive from the A8 motorway, this hotel in Limbach features free internet access and modern rooms with a flat-screen TV. Guests receive a free bottle of mineral water on arrival.
홈부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eeden - zur Glasschmie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33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사르브루켄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