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스터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뮌스터에 자리한 Lilis kleines Ho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뮌스터 대성당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9.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뮌스터에 자리한 Pension Asche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6.2km, 슐로스 뮌스터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식물원에서 약 7km, 뮌스터대학교에서 7.5km, 뮌스터 대성당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Nordwalde에 자리한 kleines boarding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슐로스 뮌스터에서 22km, 뮌스터 식물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렌도르프에 자리한 Pension Gev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2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 뮌스터에서 29km, 뮌스터 식물원에서 29km, 뮌스터대학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북 라인 베스트팔렌 지역의 뤼딩하우젠 내에 위치한 finkes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스터 대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aer에 자리한 Hotel Veltrup klein privat herzlich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 뮌스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대성당에서 23km, 뮌스터대학교에서 23km, LWL 자연사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뮌스터 내에 위치한 SMC Muens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WL 자연사박물관에서 10km, 슐로스 뮌스터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뮌스터 식물원에서 13km, 뮌스터 중앙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아셰베르크에 자리한 Gasthaus Eickholt GmbH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 뮌스터에서 28km, 뮌스터 식물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약 28km,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28km, 뮌스터대학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렌도르프에 자리한 Gästehaus Niem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