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엔펠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his hotel is located beside the Volksgarten park in Langenfeld. It offers easy access to the A1, A3 and A59 motorways, offering easy access to Cologne and Düsseldorf.
쾰른 내에 위치한 DG-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1975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Saint Gereon's Basilica에서 13km, 쾰른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on the banks of the River Rhine, this elegant guest house enjoys a peaceful setting in a historic building.Free rental bicycles and a courtyard with walnut trees and colorful pheasants are...
Roggendorf 내에 위치한 Roggendorf Zimmervermietung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식사 공간 등이 마련된 주방,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뿐 아니라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벤라트 궁전에서 9분 거리에 있는 Glück in Benrath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오븐,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뒤셀도르프 내 Garath 구역에 위치한 Oase mit Küche, Smart T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주드파크에서 11km, 뒤셀도르프 캐피톨 극장에서 14km, 뒤셀도르프 중앙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벤라트 궁전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버쿠젠에 자리한 Pension Zwei A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버쿠젠 중앙역에서 약 4.8km, 벤라트 궁전에서 19km, 쾰른 페어그라운드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아레나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버쿠젠 내에 위치한 Maya's Plac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버쿠젠 중앙역에서 4.6km, 랑세스 아레나에서 17km, 쾰른 페어그라운드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아레나에서 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오븐, 쿡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버쿠젠 내에 위치한 Privatzeit The green Mi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버쿠젠 중앙역에서 7.7km, 바이아레나에서 9.1km, 벤라트 궁전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르크라트에 자리한 Gästehaus Wahnen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벤라트 궁전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뒤셀도르프 캐피톨 극장에서 약 15km, 뒤셀도르프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