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his family-run guest house is quietly situated in Stadt Wehlen in the heart of the Saxon Switzerland National Park, directly below the world-famous Bastei rock formation.
Struppen-Siedlung에 자리한 Pension Kleiner Kön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고틀로이바 내에 위치한 Quartier 3punkt0 alte Steigerbau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1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Pension Hönel-Hof Bad Schand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truppen에 자리한 Moderne Pension vonBartsch mit Ladestation in der sächsischen Schweiz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4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privately run Bed and Breakfast Wehlen provides stylish accommodation in Stadt Wehlen, in the heart of Saxon Switzerland.
피르나에 자리한 Elbschlösschen Refugium에서는 정원, 강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4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Villa Ire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1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Edelweiß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Erbger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2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2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8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쾨닉슈타인 안 데어 엘베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