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 츠비셴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바트 츠비셴안에 자리한 Pension-Mar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 식물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츠비셴안에 자리한 Landcafe Neuman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 식물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올덴부르기쉐 극장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츠비셴안 내에 위치한 Moderne Zimmer im Grünen, mit Park- und Meer-Näh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올덴부르크 식물원에서 21km, 올덴부르기쉐 극장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덴부르크에 자리한 P.T-Pensio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 주립 예술문화역사박물관에서 6.9km, 퓔베르튀름에서 6.9km, 주립 자연 및 인류 박물관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베르-작소니 지역의 Hatten 내에 위치한 Hakuna Matata - Gemütlichkeit bei Oldenbu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8.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라스테데에 자리한 Gästehaus Hankhause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램버트 교회에서 12km, 라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올덴부르크에 자리한 Hotel Tafelfreu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램버트 교회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판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Kläve12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올덴부르크 기차역에서 4분 거리, 호스트 얀센 박물관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Schönes einfaches zentrales Zimmer in Oldenbu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올덴부르크 베저-엠스 홀, 올덴부르크 기차역, 라판 등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의 시설을 완비한 간이 주방이 제공됩니다.
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Günstige Zimmer im Herzen von Kreyenbrü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6.5km, 주립 자연 및 인류 박물관에서 6.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바트 츠비셴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츠비셴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츠비셴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츠비셴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