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ředočeský Kraj 지역의 슬라니에 위치한 Ubytování Na špejcharu, Želevč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Offering en-suite rooms with a seating area, this guest house is 800 metres away from the train station in Slany. It features free Wi-Fi access.
클라드노에 자리한 U Admirala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33km, 프라하 성에서 33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Dřínov에 자리한 Apart Pension Zelený grunt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alíkovice에 자리한 Agropenzion U Bartous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하 성에서 41km, 카를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Všestudy에 자리한 Statek 1738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동물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O2 아레나 프라하에서 약 31km, 시민회관에서 34km,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투클로비스에 자리한 Penzion Racek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4km, 카를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7km, 구시가 광장에서 37km, 시민회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Bílichov, Bílichov has a bar, shared lounge, garden, and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Boasting family rooms, this property also provides guests with a children's playground.
Jeneč에 자리한 Ubytování u Smrku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7km, 카를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약 20km, 구시가 광장에서 20km, 시민회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Bratronice에 자리한 Penzion BeSeD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바,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