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밀리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세밀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세밀리에 자리한 Sportovní Centrum Semil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약 44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세밀리에 자리한 Hotel Spálov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45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45km, 슈클라르스카 포레바 버스터미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ovensko pod Troskami 내에 위치한 MAXOVO KRÁLOVSTVÍ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발코니,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냉장고, 주전자, 전자레인지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제공합니다.
Lomnice nad Popelkou에 자리한 Apartmány v lomnickém pivovaru에서는 에어컨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partmány v lomnickém pivovaru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Splzov에 자리한 Wellness pension Forma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lokočí에 자리한 Penzion Kairos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키티니체 나트 이제로우에 자리한 Apartmány EDD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0km, 슈클라르스카 포레바 버스터미널에서 21km 거리에...
로키티니체 나트 이제로우에 자리한 Pension Trol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in Rokytnice nad Jizerou, 500 metres from the centre, Penzion Major provides ski equipment hire, ski school and free shuttle service. WiFi is available free of charge.
하라호프에 자리한 Pension Roube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