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파바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오파바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오파바에 자리한 Lidový dům Opav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파바에 자리한 Penzion Na Kurtech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파바에 자리한 Panský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파바에 자리한 Penzion Raketa Bowlin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파바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U Knopp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흐라데츠 나트 모라비치에 자리한 Apartmány LA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Kravaře에 자리한 Penzion Hedvika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Kravaře에 자리한 Penzion SLAN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약 22km,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28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Jilešovice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Kamene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Čavisov에 자리한 Penzion Čavis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9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12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파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파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파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파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파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