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헬니체 내에 위치한 Green Roo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약 34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공용 라운지,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Charlie is quietly set a 5-minute walk from the centre of Mohelnice. Featuring free Wi-Fi and free parking, it offers an outdoor pool and an outdoor chess playground.
Leština에 자리한 Guest House Na Hřišti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45km, 올로모우츠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라브스카 트레보바에 자리한 Guest House Sherp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조프 성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르두비체 지역 지역의 모라브스카 트레보바에 자리한 Penzion U Cyri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보조프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U Cyrila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평면 TV.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Restaurace a Penzion Bludoveček offers accommodation in Bludov, 46 km from Olomouc.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Situated within a historical building in Moravská Třebová, Penzion Best features a courtyard with a summer terrace.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in all areas.
리토벨에 자리한 Mlýnská 678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0km, 올로모우츠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슘페르크에 자리한 Penzion Villa Anco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보조프 성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apotín에 자리한 Villa Hawaii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보조프 성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