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라데 부키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믈라데 부키에 자리한 Penzion U Halířů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웨스턴 시티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Featuring free WiFi and a restaurant, Penzion Poříčí offers accommodation in Poříčí, 27 km from Karpacz. Guests can enjoy the on-site bar.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Rudník에 자리한 Rodinný pension U Soud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ilníkov에 자리한 Penzion U Skutil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보보다 나트 우포우에 자리한 BLUE PENSiO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스키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잔스케라즈네에 자리한 Residence Ruth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웨스턴 시티에서 39km, Wang Church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Rudník 내에 위치한 Studio Kotel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19km, 웨스턴 시티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잔스케라즈네에 자리한 Apartmány Svatý Mikulá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르니 둘에 자리한 Pension Salm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Offering a restaurant and a shared terrace, Penzion Iris Krkonoše features mountain-style rooms with a private bathroom.
믈라데 부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믈라데 부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믈라데 부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믈라데 부키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