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로우니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로우니 내 최고의 홈스테이

로우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Na Hradbách

로우니에 자리한 Penzion Na Hradbách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7km,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64개
최저 요금
₩105,488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pod Hazmburkem

Klapý에 자리한 Penzion pod Hazmburk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0개
최저 요금
₩113,023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u Orloje

자텍에 자리한 Penzion u Orloj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Orloj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7개
최저 요금
₩105,488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Bílichov

Bílichov에 자리한 Bílich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409개
최저 요금
₩108,095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Klášter

Třebenice에 자리한 Penzion Kláš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95개
최저 요금
₩66,307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Kurtovka Staňkovice

Staňkovice에 자리한 Penzion Kurtovka Staňk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끝장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11개
최저 요금
₩105,488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Hostinec- Pension U Havlů

Třebenice에 자리한 Hostinec- Pension U Havlů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5km, Train Station Jílová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0개
최저 요금
₩54,251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Tvrz

모스트에 자리한 Penzion Tvr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Penzion Tvrz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6.0
6.0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11개
최저 요금
₩96,431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Penzion U Pavla

모스트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U Pavl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냉장고, 주전자,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43개
최저 요금
₩89,575
1박, 성인 2명
로우니에 위치한 호텔 Na samotě u lesa -Rasovna

Mšecké Žehrovice 내에 위치한 Na samotě u lesa -Rasov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4km, 카를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13개
최저 요금
₩64,800
1박, 성인 2명
로우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지난 달에 가장 많이 예약된 로우니 및 인근의 홈스테이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