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데치 나트 사자보우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레데치 나트 사자보우에 자리한 Vila Marké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7km, 해골 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레데치 나트 사자보우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U ŘEKY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데치 나트 사자보우에 자리한 Penzion Na Potoc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7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즈루치 나트 사자보우에 자리한 Penzion Pod Zámkem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Kaliště에 자리한 Mahler Penzion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옷장, 주전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ahler Penzion의 투숙객은 단품 요리(à la carte)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Čestín에 자리한 Čenovický dvů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kála에 자리한 Pension Kachlic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Kasanice에 자리한 Petrovický mlýn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차슬라프 내에 위치한 Penzion U Horský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12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Zálesí에 자리한 Usedlost Gerstein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