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ylice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Kobylic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obylice 내에 자리한 Rodinné ubytování - Family accommodati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키즈 클럽,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Chmelovice에 자리한 Statek Chmelo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Penzion Nad Obor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Voleč에 자리한 Penzion Vrtul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6km, 해골 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Duran Penzion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세계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uran Penzion의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주전자, 냉장고, 미니바, 안전 금고,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hotka에 자리한 Ubytko u děd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Penzion Černý Kůň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부르 크랄로베 나트 라벰 동물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Quietly located in the village of Svobodne Dvory, this guest house offers spacious rooms with flat-screen TV, free WiFi, and traditional Czech food. Hradec Kralove city centre is 5 km away.
Located in Hradec Králové, Penzion Uno offers a restaurant,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The summer terrace features barbecue facilities.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Casa에서 머물러보세요. 드부르 크랄로베 나트 라벰 동물원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asa의 숙박 옵션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