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트르지호비체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예트르지호비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예트르지호비체에 자리한 Chata Tokáň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도 갖추고 있으며,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5km,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예트르지호비체에 자리한 Pension u Havra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예트르지호비체에 자리한 Pension U Stašák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sion U Stašáků의 각 객실에는 발코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스카 카메니체에 자리한 Dům V Centru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ůžová에 자리한 Pension Růžá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Situated amid the Luzicke Mountains in the village of Chribska, the Pension Laura offers lots of rural charm. All apartments have a fully equipped kitchen and offer free WiFi.
Kunratice에 자리한 Penzion U Cemp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Růžová 내에 위치한 Trapani house & cam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미니바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흐젠스코 내에 위치한 Mezná 8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토스터뿐 아니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크리브스카에 자리한 Penzion U koz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예트르지호비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