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ní Radouň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Horní Radou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Horní Radouň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U Bohouš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ižná에 자리한 Ubytování U Vávr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흘루보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Jižná에 자리한 Penzion Zlatovláska u zámku Červená Lho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흘루보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Dívčí Kopy에 자리한 Pernštejnův stat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텔치 성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větce에 자리한 Andělský Dvů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arošov nad Nežárkou에 자리한 Penzion Samorost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성에서 33km, Bus Station Telč에서 34km, Train Station Telč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보헤미아 남부 지역의 Nová Včelnice에 자리한 Penzion Athéna - sportovní areál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0km, 텔치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인드르지후프흐라데츠에 자리한 Penzionek JH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성에서 40km,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36km, Bus Station Telč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인드르지후프흐라데츠에 자리한 Měšťanský dům - kulturní památka Mlýnská 119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텔치 역사 지구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Only 50 metres away from Jindřichŭv Hradec Castle, this guest house offers 20 rooms situated in two buildings with WiFi and private parking on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