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lov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Hazlov 내에 자리한 Pokoj v zahradě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6km, 노래하는 분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이 제공됩니다.
아시에 자리한 Flynnhouse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지칼레 마르크노이키르헨에서 20km,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King Albert Theatre, Bad Elster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란티슈코비 라즈네에 자리한 Pension RELAX U Komín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In the spa town of Františkovy Lázně, Pension Abbazia is within 500 metres from the centre and the pedestrian zone, as well as from the spa springs and the parks.
프란티슈코비 라즈네에 자리한 Penzion Eduar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48km, 밀 콜로네이드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Libá에 자리한 Restaurant & Pension Liebenstei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노래하는 분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mezí nad Ohří에 자리한 Pension U Přístavu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란티슈코비 라즈네에 자리한 Pension Kamenný Dvů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노래하는 분수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란티슈코비 라즈네에 자리한 Pension Erika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In a secluded location, 4 km from Františkovy Lázně, Penzion Štekrův Mlýn is a stud farm offering riding lessons and horse rides. There is free WiFi and an in-house restaur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