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ní Žandov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Dolní Žandov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Dolní Žandov에 자리한 Penzion Manský Dvů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Dolní Žandov 내에 위치한 Dvorek na správném místě - Salajna 17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2km, 노래하는 분수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즈니 킨즈바르트에 자리한 Penzion nad Halou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23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50km, 밀 콜로네이드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헤프에 자리한 Beach Pensio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리안스케 라즈네에 자리한 Retro Villa Maruška Kladsk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에서 약 8.1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18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헤프에 자리한 Penzion Cafe Na Svah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2017년에 지어진 이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타호프에 자리한 Penzion U Bernardý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rmoul에 자리한 Na Mandl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헤프에 자리한 Penzion Dolíč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마리안스케 라즈네에 자리한 Pension Elektr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1.8km, 노래하는 분수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