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산타 마리아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산타 마리아 내 최고의 홈스테이

산타 마리아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New Rooftop Gem with stunning Oceanview

산타 마리아에 자리한 New Rooftop Gem with stunning Oceanview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안토니우 소자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1개
최저 요금
₩110,753
1박, 성인 2명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Residencial Cabo Verde Palace

산타 마리아에 자리한 Residencial Cabo Verde Palac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안토니우 소자 비치에서 0분 거리, 산타 마리아 비치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82개
최저 요금
₩84,141
1박, 성인 2명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Blue eagle Guesthouse

산타 마리아에 자리한 Blue eagle Guesthouse에서는 정원, 테라스,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안토니우 소자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29개
최저 요금
₩106,719
1박, 성인 2명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Katila-Rooms

산타 마리아 내에 위치한 Katila-Room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비치에서 8분 거리, 안토니우 소자 비치에서 700m, 폰타 다 프라가타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 머무는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1개
최저 요금
₩54,919
1박, 성인 2명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Patio Antigo Residence

Offering an outdoor pool, Patio Antigo Residence is located in Santa Maria. Wi-Fi access is available and is free. Rooms here will provide you with a balcony and a seating area.

7.8
7.8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5개
최저 요금
₩53,699
1박, 성인 2명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Residencial Casa Ângela

이스파르구스에 자리한 Residencial Casa Ângel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몬테 쿠랄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페드라 루므 염전에서 8.8km, 부라코나 블루 아이에서 11km, 비베이루 식물원 및 동물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6.1
6.1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11개
최저 요금
₩59,665
1박, 성인 2명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Ocean Roof

산타 마리아에 자리한 Ocean Roof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안토니우 소자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푸나나 카사자 다 쿨투라에서 14분 거리, 비베이루 식물원 및 동물원에서 5.6km, 몬테 쿠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9.9
9.9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6개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Nifa House

이스파르구스에 자리한 Nifa House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몬테 쿠랄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페드라 루므 염전에서 약 7.1km, 부라코나 블루 아이에서 12km, 비베이루 식물원 및 동물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4개
산타 마리아에 위치한 호텔 Casa Torre

Palmeira에 자리한 Casa Tor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폰토나 비치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몬테 쿠랄에서 약 5.2km, 부라코나 블루 아이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개
산타 마리아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산타 마리아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