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ighofen 내에 자리한 Ruheges Zimmer, 100 m zum See, Strandba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단 5.8km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테라스, 카지노,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르크에 자리한 Gasthaus zum Bahn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21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1km 거리에 있는 Fischerhäuser Romanshorn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자전거, 정원,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Uttwil에 자리한 Hotel Garni Frohs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ozwil에 자리한 Haus St.Micha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7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Zuzwil에 자리한 Hotel Pension Im Dor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1988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6km, 잰티스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Zuzwil 내에 위치한 B&B Im Bitz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약 2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rnegg에 자리한 Hotel Garni Arneg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잰티스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in the Old Town of Wil, Bett on the Weiher offers rooms with a flat-screen TV and wooden floors. Free wired internet is available in some rooms and there is a garden with a terrace.
괴팅겐에 자리한 Bio Hof Moosburg am See mit Sau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5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