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몬트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s R&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하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센뉴레제에 자리한 Chambres de la Tuileri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국제시계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실내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공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ramelan 내에 위치한 Nid d'abeil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국제시계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렌트루이에 자리한 Manoir de la Côte-Dieu에서는 무료 Wi-Fi, 수영장이 마련된 일광욕용 테라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Sonvilier 내에 위치한 La capuc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국제시계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lle에 자리한 All'eau Turquoi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벨포르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 앤 화이트 하우스에서 49km, 마르크트플라츠 바젤에서 49km, 바젤 유대인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Les Bois 내에 위치한 Chez l'Eveline Chambre Libellu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렌트루이에 자리한 La Ferme du Bonheur - Chez l'Gab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벨포르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Grandfontaine에 자리한 Maison Chale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벨포르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Stade Auguste Bonal에서 25km, 몽벨리아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Villeret 내에 위치한 Chez Ninf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제시계박물관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Chez Ninfa에서는 뷔페 또는 유럽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숙소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