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질리안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질리안 내 최고의 홈스테이

질리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질리안에 위치한 호텔 Gasthof Sprenger

질리안에 자리한 Gasthof Spren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71개
최저 요금
₩186,239
1박, 성인 2명
인너빌그라튼에 위치한 호텔 FP Muehlmann&Schoen

인너빌그라튼에 자리한 FP Muehlmann&Scho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51개
최저 요금
₩247,818
1박, 성인 2명
스트라센에 위치한 호텔 Landgasthof Lenzer

스트라센에 자리한 Landgasthof Lenz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6.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60개
최저 요금
₩175,726
1박, 성인 2명
Bruggen에 위치한 호텔 Bruggenwirt

Bruggen에 자리한 Bruggenwirt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워터파크,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0개
최저 요금
₩218,531
1박, 성인 2명
장크트 야콥 인 데페레겐에 위치한 호텔 Sporthaus Troger

장크트 야콥 인 데페레겐에 자리한 Sporthaus Troger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스키 장비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porthaus Troge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21개
최저 요금
₩180,232
1박, 성인 2명
Anras에 위치한 호텔 Pension Bichlgeiger

Anras에 자리한 Pension Bichlgeig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53개
최저 요금
₩162,208
1박, 성인 2명
호프프갈튼인데프리겐에 위치한 호텔 Gasthof Pension Kohlplatzl

호프프갈튼인데프리겐에 자리한 Gasthof Pension Kohlplatz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02개
최저 요금
₩195,251
1박, 성인 2명
마리아 루가우에 위치한 호텔 Guggenbergerhof

마리아 루가우에 자리한 Guggenberg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75개
최저 요금
₩135,174
1박, 성인 2명
마리아 루가우에 위치한 호텔 Pension Gatterer

마리아 루가우에 자리한 Pension Gatter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73개
최저 요금
₩120,154
1박, 성인 2명
질리안에 위치한 호텔 Haus Arnold - Privatzimmer und Ferienwohnungen

질리안 내에 위치한 Haus Arnold - Privatzimmer und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소라피스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04개
질리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질리안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