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안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질리안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질리안에 자리한 Gasthof Spren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인너빌그라튼에 자리한 FP Muehlmann&Scho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트라센에 자리한 Landgasthof Lenz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6.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Bruggen에 자리한 Bruggenwirt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워터파크,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장크트 야콥 인 데페레겐에 자리한 Sporthaus Troger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스키 장비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porthaus Troge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nras에 자리한 Pension Bichlgeig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프프갈튼인데프리겐에 자리한 Gasthof Pension Kohlplatz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리아 루가우에 자리한 Guggenberg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리아 루가우에 자리한 Pension Gatter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질리안 내에 위치한 Haus Arnold - Privatzimmer und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소라피스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질리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