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스터노이부르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Niederösterreich 지역의 클로스터노이부르크 내에 위치한 20 min nach Wien, Ruhig und Grü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빈에 자리한 HausPension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빈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쿤스트하우스빈-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약 3.5km, 성 슈테판 성당에서 3.9km, 성 피터 교회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새 단장을 마치고 소유주가 바뀐 후 2017년 8월에 새로 문을 연 Riess City Rooms - Self Check-in은 도심에 위치하며 링슈트라세 대로에서 도보로 5분, 빈 대학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Föhrenhain 내에 위치한 La Sob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13km, 빈 프라터에서 15km, 메세 빈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빈에 자리한 Pension Votiv에서는 카지노,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빈 시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스트리아 국회의사당, 알베르티나 박물관, 성 슈테판 성당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Altenberg 내에 위치한 Brauner Bär mit tollen Ausblic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약 22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ltenberg 내에 자리한 Brauner Bär mit Donaublick에서는 호수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22km, 성 피터 교회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ltenberg 내에 위치한 Brauner Bä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엔나 오스트리아 센터에서 22km, 성 피터 교회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하여 다시 문을 연 Pension Schottentor는 보티브 교회(Votive Church)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링스트라쎄 대로(Ringstraße boulevard) 및 쇼텐토어 지하철역(Schottentor Underground Station)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Vera는 빈 대학교, 보티브 교회(Votive Church), 쇼텐토어 지하철역(Schottentor Underground Station), 링슈트라세 대로(Ringstraße boulevard)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조용한 객실은 모두 안뜰을 마주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