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골스 내에 위치한 Jacky's Mühl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Jacky's Mühle에서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는 Nachtquartier Zur Dankbarkeit에서는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Nachtquartier Zur Dankbarkeit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포더스도르프 암 제에 자리한 Haus56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포더스도르프 암 제에 자리한 Gästehaus Schmid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프투른 성에서 약 14km, 에스터하지 성에서 33km, 카르눈툼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우키르첸에 자리한 DOMS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5.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이덴 암 제에 자리한 SCHEIBER Wein & Gästehaus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이지들 암 제 내에 위치한 Appartment Weingut He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단 1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할프투른 성에서 14km, 카르눈툼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우키르첸에 자리한 Gasthof-Pension Weisz-Artn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터하지 성에서 약 28km, 카르눈툼에서 45km, 슐로스 페트로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지들 암 제 내에 위치한 Pension Seeblick Latzk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묀히호프 빌리지 박물관에서 13km, 할프투른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테라스, 에어컨,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이스(Jois)에 위치한 Weingut & Gästehaus zum Seeblick - Familie Sattler는 포도밭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빈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탁 트인 주변 경관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테라스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조식 뷔페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