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ant 내에 위치한 The Dolomiti View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군툼에서 단 16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테라스,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Iselsberg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Alpenrose Bed & Breakfa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Winklern에 자리한 Haus Rupits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Großglockner / Heiligenblut에서 약 26km, 비히텔파르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Nikolsdorf에 자리한 Gästehaus Stei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Lavant에 자리한 Michelerhof - kinderfreie Unterkunf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군툼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mlach 내에 위치한 Privatzimmer Bundschu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군툼에서 6.6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발코니,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ainach에 자리한 Gasthof Barlid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 박물관 테우르니아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nkt Lorenzen im Lesachtal에 자리한 Erlebenswert Bauernhof Gru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셔틀 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리아 루가우에 자리한 Guggenberg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징에 자리한 Hotel Garni Haus Anit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7km, Winterwichtelland Sillian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