Čierny Balog 내에 위치한 Chalupa u susedov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토 포트 듐비에롬 내에 자리한 Apartmány Ell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초폭 산에서 19km, 립토프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탈레 내 Banskobystrický kraj 지역에 위치한 Chata Chopo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레즈노 내에 위치한 Chalet Polomka-Outside jacuzzi-20 min to 5 Ski resort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도브신스카 얼음 동굴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Žilinský kraj 지역의 비스나 보카 내에 위치한 Chaty Hele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Horná Lehota 내에 자리한 Chata Kami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ituated in Muráň in the Banskobystrický kraj region, The property is located in a central position from which you can easily reach the regional attractions.
Nižná Boca 내에 자리한 Traditional cozy cottage BOCAN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33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35km, 초폭 산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첼로바 내에 자리한 Chata Planina에서는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41km, 무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eaturing a garden, barbecue facilities, and a terrace, U deda a starkej provides accommodation in Čierny Balog with free WiFi and mountain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