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지역의 홍천 내에 위치한 하이디 코리아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드힐스 골프&리조트에서 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혜정
대한민국
- 주인분들이 친절하심.
- 수압도 괜찮고, 온수가 끊기지 않고 잘 나옴
- 침대가 매우 편안함
- 방, 화장실 청결함. 난방 잘됨.
- 고기 구워서 먹을 수 있는 실내 장소가 있어 겨울철 춥지 않음
- 숙소 바로 앞 눈 내린 팔봉산 풍경이 그림 같음
횡성 내에 위치한 그레이스 리버 하우스-블럭 B 독채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대영 알프스 컨트리 클럽에서 약 12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빌라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YEONSU
대한민국
위치와 숙소 컨디션 너무 좋았습니다.
1~3층으로 되어있어 잘 때 인원배분도 순조롭게 잘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바베큐장을 이용하게 해주셔서 추운날씨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냉난방, 온수도 잘나왔습니다.
추후에 또 방문의사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춘천 내에 위치한 라호야 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6.5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금금
대한민국
숙소가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요. 난방이 더울 정도로 따뜻해서 추울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옆에 횟집(월 휴무)이 있어서 휴무 아니면 여기서 저녁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춘천 내에 위치한 강촌 뷰티풀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HAE
대한민국
강촌역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로도 쉽게 갈 수 있고 김유정 레일바이크랑도 가까움.
강촌역 근처에 있는 닭갈비집들이나 카페들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위치는 매우 만족.
바비큐도 추가해서 했는데 좋았어요!
침대 없는 방으로 했는데 바닥 엄청 뜨끈뜨끈해서 푹 잤습니다.
홍천 내에 위치한 솔향기 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in Kyung
대한민국
편안하고 잘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방 안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서 좋았고 수영장 아담하지만 가족과 놀기에 최고였어요! 바베큐는 사장님께서 직접 불을 피워주셨는데 무슨 마법을 부리신 것인지 삼겹살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농구대도 하나 있어서 아이와 농구 축구 야구 다 했네요 ㅎㅎ 뒤로 산책로 있는데 여름 아닌 다른 계절에 한바퀴 돌면 좋겠더라고요. 편하게 잘 쉬고 갑니다!!
단기 또는 장기 숙박을 목적으로 하는 가족 또는 그룹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홀리데이 홈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소유하는 숙소로, 가구를 완비하고 있으며 취사를 위한 주방시설을 제공합니다. 부가 서비스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기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에서 아파트와 구분됩니다.
3대 가족여행이었고요, 주말에 함께 경치좋은 곳에서 시간보내고 싶어서 이 곳 펜션 예약했습니다. 숙소가 깨끗하고 예쁘고 주변풍경도 멋있었고요 사장님 내외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저희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저녁에 비오는날 야외에서 빗소리 들으며 먹는 고기도 정말 맛있었네요.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낮은 산길을 지나 여러 펜션들이 즐비해 있는 곳에
색채의 숲펜션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었고요~
사장님 내외분의 정성이 느껴지는 공간이 펜션 곳곳에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공간, 어른들을 위한 공간, 쉼을 위한 공간 등
무엇 하나 빠짐없이 좋았어요~
아, 그리고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데, 고기 굽는 방식이 신박합니다~!
신박한 화로대 덕분에 옷에 고기 냄새도 배지 않고, 적절하게 잘 구워진 고기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이슈로 조식이 따로 나오지는 않아요~
대신 사장님께서 직접 아메리카노를 내려 주셨는데,
그 맛이 예술입니다:)
무엇보다 사장님 내외분의 진정성 있는 친절함 덕분에
부모님도 저도, 그리고 제 조카도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쉬러 갈 예정입니다:)
1. 침구가 정말 깨끗하고 포근했어요. 예민한편이라 밖에서 잠을 잘 못자는데 깔끔한 이불을 보니 마음도 놓이고, 아이들과 함께 잘 잤어요.
2. 입실전에 사장님께서 에어컨과 선풍기를 틀어놓으셨더라구요. 첫발을 들여놓는 순간 시원하고 쾌적한 공기에 기분도 좋고,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3. 세탁기가 있어서 수영복과 젖은 옷을 탈수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죠.
4. 펜션이 오래되긴 했지만 관리를 무척 잘하시는것 같아요.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하시는 듯해요.
5. 수영장 물도 깨끗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