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aine de Vadancourt offers rooms in an 18th-century mansion set in a 20-hectare park, located a 15-minute drive from Saint-Quentin.
Roupy 내에 위치한 Maison de charme à la campag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Vermand 내에 자리한 La Petite Mais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캉탱 내에 위치한 Une maison agréable pour se détend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2.8km, 마티스 미술관에서 40km, 껑브헤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캉탱 내에 위치한 Spacious Quentoinise Town Hou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티스 미술관에서 36km, 껑브헤 기차역에서 49km, 생 캉탱 성당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Fresnoy-le-Grand 내에 자리한 Gîte du Frên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단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론느 내에 위치한 Gîtes de la chapele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껑브헤 기차역에서 48km, 생 캉탱 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Ham 내에 위치한 Au calme à la Mare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 캉탱 성당에서 20km, Saint Quentin Champs-Elysées Park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캉탱 내에 위치한 La maisonnette Saint-quentinoi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12분 거리, 마티스 미술관에서 40km, 랑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esnil-Bruntel 내에 자리한 Magnifique Maison de plain-pied Neu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