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eyrugue 여행에 딱 맞는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 보세요!
Lapeyrugue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acroix-Barrez 내에 자리한 Gite Lacroix Barrez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1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eissières-lès-Bouliès 내에 자리한 4 rue de la roqu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18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int-Félix-de-Lunel 내에 위치한 Gite de Carboniè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단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공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int-Félix-de-Lunel 내에 위치한 Gite Chez Guyne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뮈르드바레즈 내에 위치한 Townhouse in Mur de Barre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37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Brommat 내에 위치한 Résidence de Suzanne Gîte avec sauna privati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데즈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는 Village de 19 gites avec Piscine et restaurant, Grand Vabre Nature에서는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Félix-de-Lunel 내에 자리한 Charmante maison calme et agréable Lune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바,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당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aint-Julien-de-Piganiol 내에 자리한 gite de La Carriè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단 49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oisset 내에 위치한 maison de prescillia et frederi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28km,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