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hna-Elster 여행에 딱 맞는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 보세요!
Zahna-Elster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작소니-안할트 지역의 Zahna-Elster 내에 위치한 Elbflai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 내에 위치한 Haus an den Elbwies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약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 내에 자리한 Ferienhaus Koeh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1km 내,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6분 거리,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페로폴리스 - 철의 도시에서 29km, 데사우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4.3km 거리에 있는 Haus 33에서는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루터슈타트 비텐베르크 내에 위치한 Pool, Sauna und Blick ins Grü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Kemberg 내에 자리한 Bergwitzer Traumhaus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루터의 집에서 15km, 페로폴리스 - 철의 도시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Oranienbaum-Wörlitz 내에 위치한 Ferienhaus Undine mit E-Auto-Ladest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Zieko 내에 위치한 Bungalow Biberspu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약 19km 거리에 있으며, 강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Oranienbaum-Wörlitz 내에 자리한 Gemütliches Ferienhaus mit Gar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로폴리스 - 철의 도시에서 11km, 데사우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