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발바흐 내에 자리한 Ferienhaus Bornei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18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베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haus, Ferienwohnung Heimathafen, zentral in Überherr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28km, 자를란트 의회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바뎀 내에 위치한 Bio-Ferienhaus Newer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9km, 트리어 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자리한 Waldhü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5.6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6.1km, 자를란트 의회에서 6.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Ludwigspark Stadion에서 7.7km, 푈클링겐 제철소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Haus Scheidter 40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5.4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5.4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6.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를루이 내에 위치한 Marien Tur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를루이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Charmantes Bauernhaus, Ferien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단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드가센 내에 위치한 Heimat Floral Ferien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르브루켄 내에 위치한 Haus Ferienwohnungen Huber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3.4km, 자르메세 페어에서 3.7km,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어치히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n der Saa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단 4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