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겐스부르크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레겐스부르크 중심부 내 훌륭한 위치에 위치한 Stadthaus Regensburg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2016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분 거리,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Pentling 내에 자리한 Chalet an der Donau direkt bei Regensburg, 5 Sterne DTV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7.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켈하임 내에 위치한 Ferienhaus Holzhais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25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Nittendorf 내에 자리한 Designerhaus mit Dachterra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18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19km, Stadtamhof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켈하임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m Donausp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26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4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켈하임 내에 위치한 Ferienhaus Hopfenta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셔틀 서비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켈하임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ndadoa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4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