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펜하임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오펜하임 내에 자리한 Moderne Doppelhaushälfte in Oppen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겐즈하임 내에 위치한 Park Villa Gerns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ark Villa Gernsheim에서는 렌터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주변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스트호펜 내에 자리한 Wohlfühl-Oa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44km, 만하임대학교에서 44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카지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örstadt 내에 자리한 Ferienhaus Brueck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37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스바덴 내에 위치한 Hafenper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9.1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5.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잉겔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Häuschen am Plenz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Zwingenberg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Oberga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21km,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트레부르 내에 자리한 Tiny-Haus im Südhessischen Rie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25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ulzheim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m Schildber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0km, 마인츠 요새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파티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위치한 Ferienhaus Zur Mainpfor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3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