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렌바크 내 Rheinland-Pfalz 지역에 위치한 Ferienhaus Clariss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4성급 숙소는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1970년에 지어졌으며,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Malborn 내에 자리한 Ferienhaus Gre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6.3km, 트리어 대학교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렌바크 내에 자리한 Villa Heimat am Nationalpar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Hattgenstein 내에 위치한 Haus Cerv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약 1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ilzenberg-Hußweiler 내에 위치한 Ferienhaus Wald&Wie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약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탈팡 내에 위치한 Sternenhimmel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약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뎀 내에 위치한 Bio-Ferienhaus Newer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9km, 트리어 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Kell am 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1km, 트리어 대학교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트리어 대성당에서 2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노펠덴 내 자를란트 지역에 위치한 Ferienhaus Sonnenaufga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보세요.
노펠덴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n 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1km, 트리어 대학교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펠덴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펠덴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펠덴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펠덴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