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nsdorf 내에 자리한 Ferienidylle Oberlausitz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1개, 위성 평면 TV, 식사 공간, 그리고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 거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rnsdorf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Ferienhaus am Pich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다 내에 위치한 Zimmervermietung im Eigenhei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우트젠 내에 자리한 Ferienhaus Unterm Schloss에서는 무료 Wi-Fi,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우트젠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mare mit eigener Terrasse, Sauna & Kam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46km, 카르슈타트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Neudiehman 내에 위치한 Haflingerstal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Quietly located on the outskirts of Schirgiswalde, these well-equipped holiday homes are surrounded by scenic Saxony countryside.
Obergurig 내에 자리한 Ferienhaus Lavendel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쉬르기스발데 내에 위치한 Gästehaus Gaens - Ferien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약 39km 거리에 있으며,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Offering free bikes, Ferienhaus Jägerhaus Oppach Privathaus is located in Neusalza-Spremberg.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in this holiday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