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há 여행에 딱 맞는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 보세요!
Tichá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ichá 내에 자리한 Domek pod jabloní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9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트람베르크 내에 위치한 Becir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4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람베르크 내에 위치한 ANTI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8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33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람베르크 내에 위치한 Santova rouben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첼라드나 내에 위치한 YURA vila Čeladná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무료 자전거, 공용 라운지,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로야노비체 내에 위치한 Chata v Beskydech Trojano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겨우 4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스트르제드니 베치바 내에 위치한 Chalet-Beskyd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숙소에는 에어컨, 전용 수영장, 온수 욕조, 스파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라비체 내에 위치한 CHALUPA OSTRA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낚시,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Hutisko 내에 위치한 Chalupa Hutisk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세틴 내에 자리한 Vila na Spin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Štramberk Castle and Trúba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프로스퍼 골프 리조트 첼라드나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