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á Huť 내에 위치한 Dřevěný prázdninový domek SUNRI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합니다.
Bělá nad Radbuzou 내에 위치한 Chalupa v Českém le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Kout na Šumavě 내에 자리한 Chalupa u Šobr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다트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Zahořany 내에 자리한 Chaloupka Stanětic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Bělá nad Radbuzou 내에 자리한 Holiday Home Újezd Svatého Kříže by Inter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ituated in a calm area of Hyršov, this holiday home is 30 km from Bodenmais. The unit features a kitchen garden, fireplace and free private parking available on site.
Chodská Lhota 내에 자리한 Chalupa u Mráz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dyně 내에 자리한 Kellys SPA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mněvice 내에 위치한 Příjemné ubytování na farm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University of West Bohemia에서 47km, Museum Škoda Pilsen에서 48km, Great Synagogue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