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ekov 내에 자리한 Chalupa Líšnic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히네 내에 위치한 Holiday Home Parkany 1 by Interhom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흘루보카 성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3성급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보세요.
베히네 내 보헤미아 남부 지역에 위치한 Holiday Home Parkany 2 by Interhom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3성급 숙소는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 머무는 투숙객은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čice 내에 위치한 Bejšovcův Mlý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보르 내에 자리한 Dvoupodlažní zděná chata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유인드르지후프 흐라데츠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oloděje nad Lužnicí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u řeky v soukromém areálu-orange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37km, 흘루보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oloděje nad Lužnicí 내에 위치한 Pronájem domu u řeky Lužnice v soukromém areálu-bl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37km, 흘루보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히네 내에 위치한 Chalupa Bechyně Zářeč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강 및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Malšice 내에 자리한 Holiday house Malšic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즈비코프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slov 내에 자리한 Chalupa Honza Oslov에서는 호수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즈비코프 성에서 14km, 오를락 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