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hová Kamenice 내에 위치한 Chaloupka u Elišk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latiňany 내에 위치한 Kunčí 5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lavíkov 내에 위치한 Chalupa Kocour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골프,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Řečany nad Labem 내에 자리한 House of Rela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Upcyklovaný kontejner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41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4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흘린스코 내에 위치한 Design apartmán v zahrad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3km, 데베트 스칼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Justy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Celý dům + zahrad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38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1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치 내에 위치한 Apartmánová chata Sečanda s bazénem, u Sečské přehrad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Hoješín 내에 위치한 Chalupa Na blát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단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바비큐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