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세치 내 최고의 홀리데이 홈

세치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세치에 위치한 호텔 Chaloupka u Elišky

Trhová Kamenice 내에 위치한 Chaloupka u Elišk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2개
최저 요금
₩139,570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Kunčí 51

Slatiňany 내에 위치한 Kunčí 5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0개
최저 요금
₩166,854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Chalupa Kocourov

Slavíkov 내에 위치한 Chalupa Kocouro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골프,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1개
최저 요금
₩188,891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House of Relax

Řečany nad Labem 내에 자리한 House of Rela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4개
최저 요금
₩145,117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Upcyklovaný kontejnerový dům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Upcyklovaný kontejner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41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4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7개
최저 요금
₩146,121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Design apartmán v zahradě

흘린스코 내에 위치한 Design apartmán v zahrad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3km, 데베트 스칼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9.9
9.9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8개
최저 요금
₩187,392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Justyna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Justy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9개
최저 요금
₩524,698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Celý dům + zahrada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Celý dům + zahrad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38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1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7.2
7.2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5개
최저 요금
₩149,124
1박, 성인 2명
세치에 위치한 호텔 Apartmánová chata Sečanda s bazénem, u Sečské přehrady

세치 내에 위치한 Apartmánová chata Sečanda s bazénem, u Sečské přehrad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2개
세치에 위치한 호텔 Chalupa Na blátě

Hoješín 내에 위치한 Chalupa Na blát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단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바비큐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8개
세치 내 홀리데이 홈 모두 보기
홀리데이 홈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기 또는 장기 숙박을 목적으로 하는 가족 또는 그룹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홀리데이 홈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소유하는 숙소로, 가구를 완비하고 있으며 취사를 위한 주방시설을 제공합니다. 부가 서비스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기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에서 아파트와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