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데브라디 내에 위치한 Relaxace v blízkosti Poděbrad - Kaní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 유형의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6km, Park Mirakulum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Klipec 내에 자리한 U Pichlerů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ouřim 내에 자리한 Celý rodinný dům na venkov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7km, 해골 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Drahobudice 내에 위치한 The Nest - Tiny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18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 Prázdnin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데브라디 내에 자리한 STODOLA NA VSI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4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bice nad Cidlinou 내에 자리한 Husovka No13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3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4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Dymokury 내에 위치한 Residence Dymoku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루첸 내에 자리한 Chata u Hřišt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Park Mirakulum에서 17km, 해골 성당에서 47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Všejany 내에 자리한 Adela´s Czech Village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Park Mirakulum에서 10km, O2 아레나 프라하에서 47km, 해골 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데브라디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포데브라디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포데브라디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포데브라디 홀리데이 홈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