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řešany 여행에 딱 맞는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 보세요!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Upcyklovaný kontejner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41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4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latiňany 내에 위치한 Kunčí 5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Justy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Celý dům + zahrad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38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1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자리한 Tiny U Lab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bungalov na břehu Labe s vlastním mol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2개,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완비한 주방, 평면 TV, 휴식 공간,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Řečany nad Labem 내에 자리한 House of Rela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rhová Kamenice 내에 위치한 Chaloupka u Elišk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Ostřešany 내에 자리한 Příjemný apartmán se zahrado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투어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Mateřov 내에 위치한 Art gallery near Pardubic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