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Klipec 내 최고의 홀리데이 홈

Klipec의 홀리데이 홈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Klipec에 위치한 호텔 U Pichlerů

Klipec 내에 자리한 U Pichlerů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4개
최저
₩147,593
(1박 요금)
Klipec에 위치한 호텔 Relaxace v blízkosti Poděbrad - Kanín

포데브라디 내에 위치한 Relaxace v blízkosti Poděbrad - Kaní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 유형의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6km, Park Mirakulum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10
10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217,330
(1박 요금)
Klipec에 위치한 호텔 Celý rodinný dům na venkově

Kouřim 내에 자리한 Celý rodinný dům na venkově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7km, 해골 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2개
최저
₩177,111
(1박 요금)
Klipec에 위치한 호텔 Útulný dům pro odpočinek

Malotice 내에 자리한 Útulný dům pro odpočin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5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7km, 해골 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4개
최저
₩126,192
(1박 요금)
Klipec에 위치한 호텔 Rekreační dům u Elišky a Barušky

Krakovany 내에 위치한 Rekreační dům u Elišky a Baruš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전용 수영장,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4개
최저
₩107,890
(1박 요금)
Klipec에 위치한 호텔 Ubytování - Prázdninový Dům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 Prázdnin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70개
최저
₩175,635
(1박 요금)
Klipec에 위치한 호텔 STODOLA NA VSI

포데브라디 내에 자리한 STODOLA NA VSI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4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45개
Klipec에 위치한 호텔 Husovka No135

Libice nad Cidlinou 내에 자리한 Husovka No13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3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4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7개
Klipec에 위치한 호텔 Chata se zahradou

Týnec nad Labem 내에 위치한 Chata se zahrado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약 1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86개
Klipec에 위치한 호텔 Tinyhouse Kaňk - Kutná Hora

쿤타호라 내에 자리한 Tinyhouse Kaňk - Kutná Hora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2024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해골 성당에서 2.5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4개
Klipec 내 홀리데이 홈 모두 보기

홀리데이 홈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기 또는 장기 숙박을 목적으로 하는 가족 또는 그룹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홀리데이 홈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소유하는 숙소로, 가구를 완비하고 있으며 취사를 위한 주방시설을 제공합니다. 부가 서비스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기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에서 아파트와 구분됩니다.
Klipec 홀리데이 홈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