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트 내에 위치한 De Wijngaar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1.9km,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브뤼헤역에서 45km, 브뤼헤 콘서트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헨트 내 Stationsbuurt-Zuid 구역에 위치한 Well-situated and Comfortable Hom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헨트 내에 자리한 Romantic 16th century workers house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self-catering Holiday Home Edville comprises a spacious garden with a terrace and free barbecue facilities. Bike rental is available at the property to explore the surroundings.
헨트 내에 자리한 bel etage won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2km, 부데베인 해양 박물관에서 48km, 다머 골프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ost-Vlaanderen 지역의 Herzele 내에 위치한 Eyndevel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Herzele 내에 자리한 Constantin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9km, 킹 보두앵 스타디움에서 35km, 브뤼셀 엑스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onk 내에 자리한 t Sutterhuisje, zalig slapen aan het Donkme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5km, 안트베르펜 자위드역에서 40km, 앤트워프 엑스포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우데나르더 내에 위치한 Barn47 Vakantiehuis Oudenaard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약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rlare 내에 위치한 Villa Fland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파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다트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