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ňuš에 자리한 Hostinec Hron - Beňu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도브신스카 얼음 동굴에서 약 50km, 무란에서 46km, 립토프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Braväcovo에 자리한 Penzión Schweintaal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무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비스나 보카에 자리한 Chata pod Čertovic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38km,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미첼로바에 자리한 Penzion Fantázia Michalov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탈레에 자리한 Chata Zázv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폭 산에서 6.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Chata Zázvo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eľpa에 자리한 Penzion Luc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브신스카 얼음 동굴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ižná Boca에 자리한 Stará Zvonic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데마노브스카 얼음 동굴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스트라에 자리한 Penzión Dúhový Pstru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Horná Lehota에 자리한 Farma Jav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초폭 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arma Javo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urrounded by the Low Tatras National Park and set in the village of Bystrá, Guest House Vila Pod Lesom offers accommodation in rooms, a 24-hour front desk,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