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비파바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비파바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Guesthouse Koren at Winery

비파바에 자리한 Guesthouse Koren at Wine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코치안 동굴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30km, 트리에스테역에서 45km, 우니타 디탈리아 광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3개
최저 요금
₩179,897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Hiša posebne Sorte

Kodreti에 자리한 Hiša posebne Sor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에스테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7개
최저 요금
₩143,917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Apartma in soba Vipavski Križ

Apartma in soba Vipavski Križ is set in Vipavski Križ, 4.4 km from Ajdovščina. It feature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Free parking is also available. The units have a private bathroom.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19개
최저 요금
₩79,454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EkoTurizem Hudičevec

EkoTurizem Hudičevec is set on the south slopes of Mount Nanos, within 1 km from Razdrto Motorway Exit and 2 km from the village centre.

전원주택에 온것 같이 편안했음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11개
최저 요금
₩154,711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레지던스 아폴로니아 게스트 하우스(Residence Apolonija Guest House)

세자나에 위치한 Residence Apolonija Guest House는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숙소 일부 지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자나 중심부는 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슬리퍼, 수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청결하고 조용했고 깔끔했음. 조식이 잘 준비되었고 정원이 좋았음.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40개
최저 요금
₩119,931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ČEBRON FAMILY ESTATE

브라닉에 자리한 ČEBRON FAMILY ESTAT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마레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19개
최저 요금
₩127,127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Vila Salamander

슈타니엘에 자리한 Vila Salamand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에스테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니타 디탈리아 광장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63개
최저 요금
₩118,432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Gostilna in pizzeria Pri Brajdi

Komen에 자리한 Gostilna in pizzeria Pri Brajdi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마레성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우니타 디탈리아 광장에서 약 24km, 트리에스테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6개
최저 요금
₩110,936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Kotič na hribu

Dobravlje에 자리한 Kotič na hrib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레드야마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마레성에서 35km, 트리에스테역에서 37km, 우니타 디탈리아 광장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개
최저 요금
₩95,645
1박, 성인 2명
비파바에 위치한 호텔 게스트하우스 오스테리야(Guesthouse Ošterija)

노바고리차에서 17km 떨어진 브라니크(Branik)에 위치한 Guesthouse Ošterija는 일품요리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TV와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94개
최저 요금
₩119,931
1박, 성인 2명
비파바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