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란코소에 자리한 Residência Vitória de São Marco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롱그로이바 온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rova에 자리한 Quinta da Corg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롱그로이바 온천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상 주앙 다 페스케이라 와인 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트란코소에 자리한 Alojamento Local S. Bartolomeu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롱그로이바 온천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uarda Cathedral에서 약 37km, Guarda Castle에서 37km, Guarda Train Station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알바에 자리한 Casa do Leã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롱그로이바 온천에서 11km, 상 주앙 다 페스케이라 와인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asa do Leão의 각 객실에는 에어컨,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간이 주방, 식사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Marialva, Casas do Coro has rooms, suites and villas which all come with a unique décor, combining modern features with some rustic details and pieces.
Sernancelhe에 자리한 Casa do Castelo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망구알드 인공 해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상 조아우 드 타로카 수도원에서 32km, 롱그로이바 온천에서 34km, 상 주앙 다 페스케이라 와인 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Leomil에 자리한 Moinho d'Antoninha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메디오스 성모 성소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두루 박물관에서 40km, 상 조아우 드 타로카 수도원에서 13km, 라메구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타부아코에 자리한 Casa da Quinta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두루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메디오스 성모 성소에서 41km, 상 주앙 다 페스케이라 와인 박물관에서 31km, 상 조아우 드 타로카 수도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