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owy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Grywałd에 자리한 Willa Grywał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에지차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탑 워크에서 약 29km, 바니아 온천탕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초르슈틴에 자리한 Pokoje u Ja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니에지차 성에서 10km, 트리탑 워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니아 온천탕에서 약 29km, 자코파네 기차역에서 45km, 자코파네 아쿠아 파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Łapsze Wyżne에 자리한 Pokoje Na Brzeg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니아 온천탕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클루슈코프체에 자리한 Gościniec Pienińsk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에지차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초르슈틴에 자리한 Willa Jordanów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에지차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니아 온천탕에서 24km, 트리탑 워크에서 33km, 자코파네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jonat Pod Tatrami is a traditional guest house located in Szaflary, in the Podhale region. It features a recreational centre and spacious rooms with free Wi-Fi.
노비 타르그에 자리한 Pensjonat Pod Długą Polaną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니아 온천탕에서 16km, 자코파네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Bukowina Tatrzańska, Pensjonat Orlik Mountain Resort&SPA offers rooms with free Wi-Fi and a flat-screen satellite TV.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Pensjonat Dziubas - 5 minut na piechotę do stacji narciarskiej Kotelnica i term Bania, parking przy obiekcie is located in Białka Tatrzańska resort, 200 metres from the nearest ski lift.
슈차브니차에 자리한 Willa Tiramis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니에지차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리탑 워크에서 3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