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슬루에 자리한 Gastenverblijf 'T EINDE sfeer - privé terras - airco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트호프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스트리흐트에 자리한 De Hofste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6.5km, 프라이트호프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리크홀트 성에서 약 11km, 아헨 죄르스 승마 경기장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스트리흐트 내 Boschstraatkwartier 구역의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Nautica Jan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트호프에서 12분 거리,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1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스트리흐트 중심부에 자리한 Suite " Mon Rêve "에서는 테라스뿐 아니라 레스토랑,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약 4.4km, 반리크홀트 성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겔레인에 자리한 B&B Em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트호프에서 약 21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21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마스트리흐트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Madrid Suites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약 1분 거리, 프라이트호프에서 200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