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메헌에 자리한 Pluwee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약 16km, 아른헴역에서 20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아른험에 자리한 verzorgde kamer in monumentenpand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3.1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5.2km, 버거스 동물원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벨프에 자리한 Tukken op de To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반트할렌 전시센터에서 약 33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른험에 자리한 Guesthouse de Hoogkamp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3.3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6km, 티볼리 공원에서 25km, 아펜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Katwijk에 자리한 de Zeilende kraay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41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른험에 자리한 Tranquil Retreat - Free American Pancake-Guest House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5.1km, 헬러돔에서 6km, 티볼리 공원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