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야에 자리한 La Table de Apoy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테라스,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Hotel Casa Cubana Granada Nicaragua에서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18km,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수영장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Charly´s Guest Hous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Casa Caracola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Hostal Azu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Casa Gallo Pinto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약 23km, 마사야 화산에서 30km, 마나과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나과에 자리한 Hostal Nicaragua Guest House에서는 1성급 객실과 정원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나과 대성당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Hostal Nicaragua Guest Hous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El Arca de Noe에서는 정원, 테라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약 23km, 마사야 화산에서 30km, 마나과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라나다에 자리한 Hostal Lolita's Boutiqu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약 23km, 마사야 화산에서 30km, 마나과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Granada Region 지역의 그라나다에 자리한 Hospedaje y Cafe Ruiz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20km,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Hospedaje y Cafe Ruiz의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